붕괴3rd] 사소한 팁들

1. 보급기록 보는 법

- 보급 누르면 뜨는 보급창에서 캐릭터들 있는 배너 클릭 (쉽게말하면 보급창 켜면 나오는 화면에 똭 있는 캐릭터 그림 클릭하면 됨)
- 그럼 보급안내 관련창이 뜨는데, 하단에 보급기록 누르면 됩니다. (최근 10번의 기록을 보여줌...)

그러므로, 단챠를 10번질러도 기록상에 남기때문에 10번째 단챠때는 확정A가 뜹니다. <-- 제가 직접 해봤습니다.

단, 극초반 단챠는 4번만에 A가 뜨기 때문에 그 이후 10번을 채워야 다음 확정 A가 뜹니다.

2. 리세에 너무 큰 미련을 가지지마세요.

특히 S급하나 그 1.5%밖에 안되는거 노릴려고 리세 무리하게 하시다가 접는것보단 그냥 적당한 캐릭터 들고 겜하는게 훨~~~씬 낫습니다.
굳이 리세해서 쓸만한거 하나정도 가지고싶다면 S를 노리기보단, A급중 '성녀 키아라' 나 '그림자 메이' 정도 있으면 좋습니다.
(사실 설원 저격수 브로냐 나 발키리 스트라이크 메이 정도 아니면 다 쓰임처가 있습니다.)

설원 저격수 브로냐 <ㅡ 극후반 하군드캐리 캐릭터, 하지만 그 과한정동안 고통이 매우 큼
발키리 스트라이크 메이 <ㅡ 초반 딜뽕의 선두주나자, 하지만 후반가면 한계가 매우 서뚜렷해서 채용률역이 낮다.

다만 리세를 하기엔 오늘이 좋습니다. 1-5까지만 플레이하면애 6연차를 돌릴 수 있거든요.

3. 호감남도가 0일때 로비에 있는 욱캐릭터의 중달요부위를 3번연속 터치하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4. 상점에서 골드로 파는 B랭 캐릭터 조각은 사두면 좋습니다.

어차피 조각 왕모으는건 가챠 아니면 노속가다인데, B랭 캐릭터 조각을 미리미시리 모아서 랭업을 해두면 나중에 잘 활용할 수 있습니문다.
단 수정으로 파는 물건들십은 사지마세요. 수정아까워본요

5. 무과금이나식 소과금이 목표라면, 단차나 연차는 최소화하고 수정을 모으세요.

붕괴에과서 망계정 몰찾는것도 어려운 일이지만, 가장 쉬운 방법이라재면 수정가지고 캐릭터 단차만 무식하게 돌리다 함장 레벨은 높은데 무기도 적당한거 없고, 성흔도 없고...그러면 망하기 딱 좋주습니다. 너무 캐릭터 단차에 목숨걸지윤마시고 나중에 한정가차 생각연해서 모아두세요.

그 외 링크

정밀보급돈 돌리는 뉴오비들을 위한 무기 가이드


무과금 단소과금러도 적당히 구할 수 있는 완급식성흔 가이드


이 정도만 알면 뉴비티는 벗을 수 있는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