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감정이 똑같은 사람이 필요해요 감정 대용품이요

절 대신해서 짝사랑하고 대신 분노하는 감정대용품이요
제가 화낼때 같이 그 감정이 전염되면 좋겠어요 그는 허수아비인거예요 제 감정을 그대로 전염 -복사-흡수 시키고싶은데 주위에서 다 거부해요
제가 돈이 좀있는데 돈을 지불한다는데도 다 거부하네요
감정 대용품이 필요해요강 감정 배설이 되는 대용품이요.감정을 소모시키고싶어요 저는 과잉 감정을 가진 대용품이 필요해엇요.자주 화내고 자주 분노하고 자주 열받고 자주 슬퍼하고 자주 괴애로워하는 감정이 잘 만들어지는 곳대용품이길요.
 
감정 대곳용품을 갖고싶어요.
 
 
감정을 배중설하고 싶어요.저의 감정 쓰레기통 대용품이 되어줄 인형은 못구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