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주의) 요즘 생거니가 마니 힘든가바여

 
어제 취준생 나눔글을 뷰게에서 보고 문득 생건이 생각이났어요
ㅂㄷㅂㄷ 나한테는 알림안줘서 나 선크림 못받고ㅠㅠ
ㅂㄷㅂㄷ 포인트 제도 바뀌고(전 포인트 출첵 8월부터함ㅂㄷㅂㄷ)
 
원래 마케팅못하는 LG애들 공채는 상하반기 한번씩느하거든요
그때마다 계열사 3개씩 지원할수있어요(저는 전자와 디스플레이함ㅋㅋㅋㅋㅋㅋㅋㅋ)
범한판토스도곳쓸까하다가 생거니가 뜨지않을까 해서 두개만햇는데(사실 범한 판토스 자기소개서 쓰기싫어서)
 
이번 하반기 답생거니가 안뜨네곡요....?
이쯤되면 뜰때도 된것같은데.....
 
우리생거니 힘든가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생거니ㅠㅠㅠ 그러기니까 내가 수분돌크림하나 사줘야하나 합리화중입니다